아달 FUNDAMENTALS EXPLAINED

아달 Fundamentals Explained

아달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하지만, 주소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항상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제일 빠른 선택입니다.

아비아달 개인의 결정이 이미 하나님의 주권적인 섭리 하에 들어 있었던 것이다. 이러한 점이 아마 성경의 독자들이 가장 이해하기 힘든 부분일 것이다. 개인의 자유의지와 하나님의 섭리와의 만남은 하나님에 대한 인간 이해의 한계를 보여 주는 ‘초월성’의 영역이기 때문에 우리가 쉽게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의 저자는 이것을 분명히 지적해 주고 있는 것이다.

여러 연재를 동시에 '구독'하실 수도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간주됩니다.

다윗이 그에게 말하였다. "그대가 나와 함께 떠나면, 그대는 나에게 짐만 될 것이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      명 : 서울(비강남), 서울(강남), 강원/제주, 인천/경기, 부산/강남, 대전/충청, 후기게시판 등 제공

서울경제의 스타기자를 구독하세요. 기사가 출고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샤트라스에 있는 수척한 노병은 중앙 빛의 정원에 있는 샤타르의 지도자 아달과 대화하라고 한다.

아니다, 거짓말은 거짓말이지. 나는 거짓말은 안하겠다. 그러면 어떻게 하나?' 이 할머니는 맨 끝줄에서 두 번째에 서 있었다. 이 할머니는 잠시 기도했다. '하나님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거짓말을 하지 않고서도 이 성경책을 가지고 들어가서 하나님의 일을 하게 해 주세요. 하나님, 도와주세요' 간절히 기도하는 동안에 맨 뒤에 서 있던 사람이 기다리다가 이 할머니가 하도 꾸물거리니까 더 참을 수 없어서 새치기를 했다. 그래서 이 할머니가 맨 뒤에 서게 되었다. 검문관이 검색을 다 하고 코리텐붐 할머니 차례가 왔다. 그때 검문관이 성경책이 잔뜩 들어 있는 짐을 들어보더니 '아이구 할머니, 굉장히 무겁네요 마지막이니까 제가 들어다 드리지요' 하면서 밖에까지 내다 주어서 그냥 통과했다고 한다. 할렐루야! 여러분, 이런 하나님을 믿으시는가? 도덕적인 기준을 범하지 않고서도 우리가 처한 모든 환경 속에서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함으로 마땅히 가야 할 길을 가게 하시는 그 하나님을 내 하나님으로 믿으시기 바란다.

이후 베스터란트 학살사건으로 귀족연합군이 고립되고, 브라운슈바이크 공작이 청년귀족들의 요청에 따라 출격을 결정하자 파렌하이트는 출격을 거부했다. 파렌하이트는 요새의 이점을 살려 적을 소모시키고, 장기전으로 끌고 가서 상황이 변하기를 기다려야 하는데 지금 출격해봤자 패배를 앞당길 뿐이라고 비판했다.

제사장 아비아달은 당시 군대장관 요압과 아달 함께 아도니야 편에 서서 반역적인 행동을 하였다. 아도니야의 반역적인 거사에 종교적인 정당성을 부여해주려고 하다가 결국 아비아달은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솔로몬은 제사장 아비아달을 제사장직에서 파면하고 결국 고향 아나돗으로 추방하였던 것이다. 하나님과 하나님께서 세우신 다윗과 솔로몬 편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사람들에게 전해주어야 할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들을 높이려고 하는 권력과 야합하게 되었을 때에 결국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사실 아찔한달리기 아비아달이 반역에 가담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당시에 죽어 마땅했지만 다윗을 이전에 도와 언약궤를 멘 것과 다윗이 환란 중에 있었을 때 함께 동참했다는 그 사실로 인해 솔로몬은 아비아달을 죽음에 처하게 하지 않고 단지 고향으로 아달 추방했던 것이다.

The entire countryside wept aloud as the many persons handed by. The king also crossed the Kidron Valley, and all of the individuals moved on towards the desert.

그는 왕권이나 권력과 지배의 문제에 있어서 아마도 아비아달과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유다는 예수께서 지상 왕국의 임금이 되시기를 기대했다. 그러나 기대가 좌절되자, 참되신 왕을 배신하고 전통을 중시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에게로 향했다.

또한 바리새파와 사두개파도 서로 앙숙이었다. 헤롯당과 바리새파도 앙숙지간이다. 그런데 예수를 잡아 죽이는 데는 이 네 세력들이 합동을 해서 예수를 죽였다. 실상 사단의 이 음모에 그들은 모두가 이용을 당했다. 실상 네 영역의 사람들은 예수를 왜 죽이려 하는지 사단의 음모를 잘 모른 채 이용을 당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스라엘 백성들이나 지도자들 모두가 압살롬에게 모두 이용을 당하였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단은 자신의 목적을 성취시키는 일에 언제나 사람들을 이용한다. 이것이 항상 교회를 분쟁케 하는 사단의 방법이다. 아달 “네 집에 칼이 떠나지 않으라”는 하나님의 경고대로 다윗 왕궁을 둘러싼 골육상쟁의 비극이 그의 말년을 어둡게 했다. 그것은 주로 이복의 왕자 간에 연로한 다윗의 왕위 계승 문제를 놓고 벌어졌다.

Report this page